반응형


오브스 코인이 아마존과 마이크로소프트에서 클라우드 개발자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한다. 트윗과 블로그 등을 통해서 오픈된 내용이지만, 업비트 공지 시스템이 사라져 많은 사람들이 이 소식을 모르고 있다. 이 부분에 관해 자세히 살펴보고, 실제로 오브스 호재인지 알아보자.





오브스 코인 호재

오브스-전망
오브스-aws


오브스는 아마존 aws 마켓의 AMI 개발도구 등록이 완료됐다. 그리고 얼마 전 오브스가 마이크로소프트의 MS Azure 서비스에 등록됨. 먼저 aws란 아마존이 운영하는 클라우드 서비스다. 쉽게 설명하면, 가상 PC와 서버를 아마존으로부터 빌릴 수 있음.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면 아래 글을 참고하자.

 

아마존 지금 돈 넣어도 괜찮을까? 결론은 아직 저평가

아마존은 현재 굉장히 저평가된 상태이며, 심한 변동성에 대비할 수 있으면서도 앞으로 장기투자를 할 수 있는 좋은 종목이라고 판단됨. 어떤 근거로 뱉은 말인지 알아보자. 아마존 비즈니스 모

monjaeda.com


마소의 MS Azure 또한 aws와 같은 클라우딩 서비스임. 시장 점유율은 aws가 30% 아주르가 20%로 아직은 아마존이 선점하고 있다.

오브스가 아마존과 마소 프로젝트 지원을 하는 게 왜 호재인지 그리고 어떻게 서로 도움이 되는지 살펴보자. MS Azure와 AWS는 클라우드 제공 외에도 개발자를 위한 별도 부가적인 서비스도 지원한다.

최근 많은 기업체들에서는 블록체인에 관심이 많고, 실제로 블록체인을 적용하고싶어함. 하지만, 인력도 찾기 어렵고 전문가도 씨가 마른 상황이다 보니 많은 블록체인 플랫폼 업체들은 블록체인이 아닌 기존 개발자들을 위한 개발 툴을 제공하고 있다.


이로써 블록체인을 전문적으로 배운 사람이 아니여도 기존에 있는 프로그램 언어로 블록체인 개발을 할 수 있게 됨. 아마존과 마소의 클라우드 서비스에 오브스가 개발자 도구로 등록된 것도 같은 이유임. 즉, 개발자들이 오브스를 활용해 블록체인을 만들고, 오브스 코인 쓸 가능성이 높아진 거다.






오브스 경쟁 코인

AWS에는 오브스 말고도 퀀텀, 아이오타, 비체인 등 58개 이상의 블록체인 업체들이 등록되어 있음. 이걸 접하면 이게 왜 오브스 호재냐?라는 생각이 들 수 있는데, 1만 개의 코인들 중 58개만 등록된 걸 생각하면 생각이 바뀔 거다. 두 공룡 기업에 등록된 오브스 코인은 그만큼 기술력을 갖췄고, 사업성이 좋다는 뜻임.

현재 코인 시장에서 90%는 스캠에 사기꾼들이 득실거리는데, 오브스는 이 울타리에서 나와 가치 있는 코인이 된 거다.






오브스 코인 시세

오브스 코인은 최근 한 달간 전 세계 영향력 있는 거래소 6곳이나 상장시켰다. 그 외에도 카카오의 투자, 삼성 SDS의 투자 및 파트너쉽, 미국 의회 오브스 관련 세미나 개최, 미국 재무부 대표 오브스 기업 방문 등 호재들이 정말 많다. 이게 끝이 아니고

향후 세계 100대 기업 물류 추적 시스템, 각국 은행과 대출, 자금 출처 추적 시스템 개발을 진행 중임. 이런 많은 호재들이 있는데 오브스 코인 가격은 상승하지 않았다. 다른 스캠이나 개잡주 코인들 보면 가치는 없으면서 세력들 장난으로 가격이 미친 듯이 오르는데, 오브스 코인에 투자했다면 많이 답답할 거다.

그래도 진행 중인 사업이 탄탄하기에 오브스 코인은 그나마 코인판에서 비교적 안전 투자할 수 있는 코인이라고 봄.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